승리의 여신 : 니케 버스트 별 등급표는?

각 버스터 그룹의 최상의 스쿼드을 만들어 보자.


승리의 여신: 니케가 11월 4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 후, 4일이 지났다.
4일 동안 플레이해 본 결과, SSR 등급과 SR 등급과의 차이가 상당해서, 리세를 할 수밖에 없다. 아니면 현금이 많던가.
단순 일러스트의 문제가 아니었다. 전투력 차이가 발생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데, 수월함 정도에 차이가 발생된다.
최초 게임 시작 이후,
초기 뽑기에서 1회 차에서 SSR 1회 확정 이후, 30번가량 추가 뽑을 수 있지만 그중에 SSR 나올 확률은 매우 낮다.
그러므로 리세를 하게 되는데, 리세 할 때 중요하게 참조되는 사항이 아래 등급표이다.

계속 기다리게 만드는 화면

승리의 여신 : 니케 스쿼드 구성 참조, 화력형/ 방어형 / 지원형

각각의 캐릭터의 버스트 스킬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진다. 화력형, 방어형, 지원형, 이다.
화력형은 공격력이나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준다. 일순간이 화력을 집중하여, 적을 제거해나가는 스킬이다,.
방어형은 부대의 방어 및 회피 능력 등을 향상해, 생존력을 올려 준다.
지원형은 부대의 회복을 해주거나 탄창 장전 속도 향상, 탄활수 증가 등이다.

아래 세 가지 분류를 하였으니 참조 바란다.
버스트 스킬 타입

1. 화력형

많은 사람들이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을 좋아함으로, 화력형 캐릭터가 가장 인기가 많다.

SSR: 프리 바티, 시그널, 브리드, 솔린, 베스트, 은하, 기요틴, 메이든, 맥스웰, 율리아, 드레이크, 에피 넬,
슈가, 앨리스, 밀크, 율하, 루프, 아리아, 볼륨, 스노 화이트, 이사벨, 홍련, 화란.

2. 방어형.

방어형은 캐릭터가 적어 희귀성있다.
SSR: 폴리, 디젤, 유니, 센티, 크로우, 루드밀라, 노벨, 폴크방, 노아.

3. 지원형.

SSR: 엠마, 미란다, 리터, 페퍼, 애드미,엑시아,프림,메어리,얀,도라, 노이즈, 라푼젤
리타가: 가장 높이 평가받고 있다. 버스트 스킬 쿨타임 감소, 공증, 엄폐물 체력 회복 등

승리의 여신 : 니케 버스트 스킬 별 등급표

승리의 여신 : 니케는 스킬의 각각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버스트 1/ 버스트 2/ 버스트 3 이렇게 세 등급으로 나뉘는데, 각 등급 마다 최강의 캐릭터를 선정하는 게 좋다.
각각 제한시간에 스킬을 사용해야 하므로, 이 각각의 스킬마다 최강의 캐릭터를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최강의 스쿼드가 결정된다.
BURTST1,2,3 순서대로 나가기 때문에 아무래도 버스트 1 순서의 캐릭터가 가장 중요하며,
생존에 필요한 BURST 2의 캐릭터도 큰 비중을 차지한다.

1.BURST1은 보통 지원형 캐릭터가 분포하고 있다.

그중 리타를 티어 0으로 잡는다. 강력한 회복 스킬, 버스트 공격 대 업으로 아무래도 부대의 생존력에 크게 도움을 준다.

BURST1

2.BURST2는 방어형 캐릭터가 주로 차지한다.

그중 도라를 티어 0으로 쳐준다.
도라는 지원형 캐릭터이지만, 공격력 업, 버스트 스킬 적 1체에 큰 대미지, 버스트 아군 전체 부여 등이다.

BURST2

3. BURST3는 화력형 캐릭터가 주로 차지한다.

그 중 1, 0.5 티어는 홍련과 화란이다. 둘 다 최고의 캐릭터이다.
홍련은 화력이 압도적이다. HP가 50% 이하일 때, 극강의 화력을 보여준다,

BURST 3

결론, 버스트 별 조합구성이 중요한 게임.

각각의 버스트 별 캐릭터를 어떻게 구성하느냐가 게임을 얼마나 원활히 하느냐 큰 갈림이 차지한다.
만약 리세를 한다면, 버스트 1에서 좋은 캐릭터를 선택하는 편이 좋다.
현금이 많다면 마음껏 고를 수 있다. 각각 한정된 제화에서 최대의 조합을 찾아보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