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포벨 S 구매 후기, 가격

벤포벨 S는 어떤 특징을 가진 비타민 B군 영양제인가?


필자는 하루 종일 모니터 앞에서 일을 하고, 퇴근을 하면 글을 작성하고 있어 계속 잠이 부족하고, 어깨 결림을 달고 살고 있다. 물론 운동 부족도 크긴 하겠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하나둘씩 몸이 아파가는 게 느껴져 영양제를 끼고 살수 밖에 없는 운명이다.

현대인들이라면 영양제 1~2개는 기본이고, 티브이에 나오는 유명 의사처럼 한 번에 한주먹만큼의 영양제를 먹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나도 예전 달라/원 환율이 낮을 때는 직구로 많이 영향제를 구매하였지만, 최근에는 환율이 올라 점점 주머니 사정이 팍팍해져 해외로 직구로 영양제를 구매하는 것에 선뜻 손이 나가지 않는다.
그래서 국내 제약사 제품의 영향제를 찾고 있다.
최근에 꾸준히 먹고 있는 두 개의 영향제는 비타민 B군 과 오메가 3이다. 이 두 개는 매일 챙겨 먹고 있다.
오메가 3는 RGT 타입의 1,000mg 2알씩 챙겨 먹고 있고, 비타민 B군은 1알씩 먹고 있다.
이중 최근에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비타민 B군에 대하여 소개해보겠다.

벤포벨S 당겨서 여세요.

벤포벨 S 가격은?

최근에 가장 핫한 비타민 B군 제품으로 유명 유투버 약사분이 소개된 제품이다.
근래에 많은 제약사들이 비타민 B군 신제품을 모두 앞다퉈 출시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근래 출시된 제품이다.
이전 종근당에서는 벤포벨 G / 벤포벨 B과 같은 비타민 B군을 판매하고 있었지만, (약국에서 6~6만 5천 원 사이에 구매 가능), 경쟁사의 비맥스라는 제품에 인기가 크게 떨어져 인기가 없었다.
이에 종근당에서 비타민B군 시장을 노리는 새로운 한수가 이번에 출시된 벤포벨 S이다.
최근 주변 약국에 벤포벨 S 품절 현상으로, 필자는 약사님께 입고되면 연락 달라고 연락처를 남겨서 보름 만에 구매할 수 있었다.
가격은 68,000원에 구매하였으며, 보통 6만 5천 원에서 7만 원 사이에 구할 수 있다.

벤포벨 S 용량

벤포벨 1박스를 구매하면, 두통의 약이 들어 있으며 한통당 60정이 들어가 있다.
1일 1정씩 섭취해야 하며, 120일 치 분량이 들어가 있다.
식후 섭취하는 편이 위장장애를 일으킬 가능성이 적다.

주의 사항은 설명서를 꼭 읽어 참조하시길 바란다.
간과하기 쉬운것으로 녹차, 홍차 등 탄닌을 함유하는 차는 복용 중, 복용 전후에는 피하는 게 좋다.

6만 5천원~7만원 사이에 구매가 가능하다.

벤포벨 S 효과 및 성분 분석.

벤포벨 S는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비타민 B군들과 다르게 의약품으로 분류가 된다.
의약품으로 품질 규격의 등급이 높으며, 해외 직구 비타민 B군에 비하여 성분의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벤포벨 S의 효능 및 효과

아래는 벤포벨S의 효능, 효과에 대하여 설명서에 첨부된 내용이다.
다음 경우의 비타민 D, B1, B2, B6의 보급
육체 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후의 체력 저하 시, 발육기, 노년기.

- 뼈, 이의 발율 불량, 구루병의 예방, 각기, 눈의 피로.
- 다음 증상의 완환 :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 걸림 등), 국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허염), 습진 피부염.
육체 피로, 신경통 근육통에 도움이 줄 수 있어 나에게 적합한 영양제라고 생각된다.

벤포벨 S의 주요 성분

비타민 B군 ( 비타민 피로 해소의 비타민 B군의 핵심은, B1, B12이다.)

벤포벨 S는 B1, B12가 활성형으로 고함량으로 들어있다.

B12 메틸코발라민, 신경통 근육통에 특히 좋다고 한다.


활성형 비타민 B1 : 벤포티아민 100mg ( 피로개선), 비 스벤 티아민 30mg (뇌 피로 개선)
비타민 B2 : 리보플래빈 100mg (에너지 대사)
비타민 B5 : 판토텐산칼슘 100mg (에너지 대사, 호르몬 재생, 피지 조절)
비타민 B6 : 피리독신 100mg (에너지 대사, 뇌 건강)
비타민 B7 : 비오틴 0.2mg (고용량, 에너지, 피부 모발)
비타민 B9 : 엽산 (폴산) 0.4mg (적혈구, 호모시스테인 완하)
활성형 비타민 B12 : 메코발라민 0.5mg (신경재생, 피로개선, 에너지)
(비맥스 메타에는 B12가 히드록소코발라만이 1mg이 들어가 있다. )

벤포벨 S에는 B3는 들어가 있지 않다.
비타민 B3 : 니코틴산아미드 ( 항산화, 에너지 대사)가 빠져있다.

추가 성분.

특징 : 우소데옥시콜산, 타우린이 고함량이 들어 있어, 간 및 피로 회복에 강화되어 있다.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 60mg ( 간 기능, 담즙), 우르사의 주성분
타우린 : 100mg (콜레스테롤, 혈액 순환, 근골격계)

비타민 D 1000IU (칼슘대사, 면역)
산화아연 16mg (면역, 세포분열)
이노시톨, 콜린 : 각각 50mg ( 신경, 호르몬 대사)
산화마그네슘 : 30mg (마그네슘으로부터 18mg) ( 신경 근육 피로, 에너지)
메티오닌 : 15mg (신경, 근육 해독)
오르트산수화물 : 25mg ( 간 기능, 핵산 합성)

왜? 활성형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나?

비활성 비타민에 비하여 활성 비타민은 흡수량이 4배나 높으며 도달시간은 5배 빠르다고 한다.
또한 체내에 1.4배 오래 머물러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일주일 섭취 후 후기.

아무리 좋은 비타민이라도,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
기존에 비맥스 맥스 먹고 있었는데, 벤포벨 S를 먹고 나서는 아침에 일어나는 게 조금 수월하였다.
조금 더 먹어봐야 하겠지만, 피로 해소에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일단 지속적으로 섭취할 예정이다.


장점 : B6 /B12가 활성형으로 고함량이 들어가 있으며, B12 벤포티아민이 들어가 있어 신경통, 근육통에 특화되어 있다
UDCA 60mg / 타우린 이 들어가 있어 박카스나 우르사가 필요가 없다.
단점 : B3가 첨부되어 있지 않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