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지상 인류 멸망 후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미소녀 건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 니케 11월 4일 전 세계 동시 발매.

 

데스티니 차일드로 유명 한 서브컬처의 장인 시프트업(SHIFT UP)의 신작 게임 승니의 여신: 니케의 발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1월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며, 한국,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태국어를 동시에 지원 예정이다. 

더빙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만 지원한다.

승리의 여신 : 니케는 이전 지스타 2021의 시연을 통해 많은 미소녀 게임 유저들로의 기대를 듬뿍 받았다.

그런 기대 속에 11월 4일 전 세계 동시 발매에 이르었다.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미소녀 게임은 중국 게임의 독주인 상황이었다. 일본의 일러스트와 중국의 자본력의 결합으로 

대한민국의 모방일 게임을 잠식하고 있었다.

이때 시프트업이라는 걸출한 제작사가 제작하는 토종 미소녀 게임인 만큼, 그들의 역습이 기대된다.

본 필자도 사전 예약하여 플레이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에서 11월 3일부터 다운 가능하다.

서버는 총 5개의 서버로 구성되며, 대한민국, 일본, 북미, 동남아, 글로벌(유럽) 서버로 각자 플레이하는 위치의 서버를 선택하는 편이 좋다.

 

SHIFT UP 홈페이지 참조.

승리의 여신 : 니케의 세계관.

승리의 여신 : 니케는 에반게리온과 비슷한 아포칼립스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랩쳐라는 외계의 적에 인류는 멸망 직전까지 몰리게 되고, 이에 인류는 지하에 인류를 구원하는 방주를 건설하게 된다.

지하 방주에서는 랩쳐를 물리칠 인류의 희망인 병기 니케를 양성하게 되고, 3개의 회사가 양성한 니케를 통해 

지상 탈환을 꿈꾼다는 내용이다.

니케는 인간의 말에 절대적으로 순종하며, 이런 니케를 유저들이 지휘하여 전투를 벌여,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

 

플레이 스토어 참조.
에반게리온 극작판 포스터 / 에반게리온이 생각이난다.

 

 

승리의 여신 : 니케의 게임 방식.

승리의 여신 : 니케의 게임방식은 미소녀 건슈팅 게임으로 총 5기의 니케를 선택하여 번갈아 가며 전투를 할 수 있다.

화면을 터치를 하며 조준점을 움직이며 사격을 하는 방식이며, 터치를 멈추면 기형을 이용해 숨을 수 있으며 탄환을 재장전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게임에는 수많은 매력적인 니케 케릭이 존재하며, 총 6가지 무기에 따라 전투를 바꿔 가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무기는 샷건, 스나이퍼 라이플, 머신건, 어설트 라이플, 서브 머신건 총 6 종이로 크게 나뉜다고 한다,

아래 게임 공식 트레일러 상 게임 화면 참조.

지형물에 엄폐, 다시 사격 하는 방식이다.

 

 

 스나이퍼 라이플 게임 방식, 조준 사격 가능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트레일러 참조

 

승리의 여신 니케의 매력적인 일러스트

 

독 보전인 아트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시프트업의 일러스트는 유저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수많은 각각의 케릭마다 주종으로 사용하는 무기가 있다.

기존 미소녀 게임이 그렇듯 호감도 시스템, 캐릭터와 소통하는 상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SSR 디젤은 사전예약 유저에게 지급 된다고 한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니케들이 존재한다. 승리의 여신 : 니케 홈페이지 참조

승리의 여신: 니케의  테마곡은?

이번 승리의 여신 : 니케는 일본 애니메이션 음악의 거장이자 정상급 아티스트 ‘사와노 히로유키’ 테마곡 참여하였다고 한다.

주 테마곡은 ' 텡스텐'이며 보컬 '미즈키'의 호소력 높은 목소리가 게임 속 세기말 분위기를 더욱 잘 전달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

사전예약 보상 및 수령 방법.

 

글로벌 사전등록 3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아래 포상을 지급한다.

서버 정식 오픈 후, 우편함을 통해 지급 가능하며,

SSR 니케 디젤은 정식 오픈 후 2개월 내 로그인하면 획득 가능한다고 한다.

 

- 3,000 쥬얼

- SR 니케 에테르 x 1

- SSR 니케 디젤 x 1

 

기대되는 미소녀 게임.

시프트업의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게임 스타일로 기대가 되는 게임이다.

정식 출시 후 추후 리뷰 및 캐릭터 공략을 올릴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 : 니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승리의 여신: 니케|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nikke-kr.com)

 

승리의 여신: 니케|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주인공 일행 중 한 명. 기본적으로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부대 내의 무드 메이커로서 진지한 라피와 엉뚱한 네온 사이를 이어주는 역할을 맡고 있다. 희로애락을 가감 없이 드러내

nikke-kr.com

 

+ Recent posts